Tridge is hiring a

Platform Growth Manager

이러한 목표를 함께 이루고자 합니다:

Platform Growth Manager (프로덕트 전략 기획) 포지션은 트릿지 프로덕트 리드와 함께 각 Product Business Owner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중/장기 프로덕트 비전과 세부 전략을 세웁니다. 고객들의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살피면서 개선점을 도출하고 제품 간 시너지 전략, 신규 서비스 기획 방안을 고민하며 실행하는 전방위적인 포지션입니다.

Product Business Owner가 담당 프로덕트를 중심으로 기획하고 운영한다면, 프로덕트 전략 기획 포지션은 여러 프로덕트를 아우르는 전략과 개선안, 그리고 신규 프로덕트/프로젝트 등을 기획합니다. 

 

이러한 업무를 주도적으로 수행합니다:

- 유저 리서치, 데이터 분석, 시장 분석 등 다양한 리서치와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서 고객을 이해하고, 트릿지가 어떤 문제를 어떻게 풀어가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과 방안을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 사업 개발, 영업, Product Business Owner, 전사 전략팀 등 다양한 유관 부서와 긴밀하게 커뮤니케이션하며 트릿지의 프로덕트 전략을 세우는데 함께 합니다.
- 플랫폼의 폭발적인 성장을 위한 모든 성장전략을 기획하고 다양한 실행 안을 직접 수행합니다.

 

이러한 역량과 경험이 있는 분들을 찾습니다:

PM, 서비스 기획자 경력이 없거나 코딩을 못해도 괜찮습니다. 충분히 논리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분이라면 금방 따라오실 수 있고, 최고의 제품팀이 함께 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대신 뛰어난 논리력, 사고력 그리고 문제해결능력을 기대합니다. 복잡하게 얽혀있는 문제 속에서 핵심을 빠르게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강력하게 드라이브를 걸 수 있는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손에 지저분한 것이 묻기를 피하면서 우아하게 일하기보다 문제에 깊숙하게 들어가 본질을 함께 해결하고 그것을 탁월하게 해낼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 뛰어난 논리적/입체적 사고력을 바탕으로 복잡한 문제 가운데 핵심을 짚어낼 수 있는 분
- 뛰어난 비즈니스 감각으로 사업기회를 포착하고 프로덕트에 녹여낼 수 있는 분
- 조직 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을 논리적으로 설득하고 최적의 방안을 함께 도출해 낼 수 있는 분
- 업무 성취에서 높은 보람을 느끼는 분
- 영어로 업무 미팅, 프레젠테이션, 문서작성이 자연스러운 분
- 다음 경력/경험 중 하나에 해당하는 분
  - 스타트업 창업 경험 (공동창업 포함) 3년 이상
  - 3~7년의 전략컨설팅 경력
  - 3~7년의 프로덕트 매니저 또는 서비스 기획자 경력
  - 3~7년의 VC 경력
  - 혹은 위에 준하는 경험

 

지원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채용형태: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 근무시간: 월 – 금, 09:00 – 19:00
- 근무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 226
- 제출서류: 이력서(필수), 경력기술서 및 추가 PR 자료(선택)

* 제출양식 : 국문 또는 영문/자유양식/PDF
* 기간이 만료된 자격증은 평가에 반영되지 않으며, 지원서 기재사항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최고의 인재들과 최고의 문제를 풀어 최대 다수의 사람들과 그 혜택을 나눌 수 있는 곳.

우리는 높은 이상을 가진 자들과 일하기를 원합니다. Tridge에 모인 사람들은 단순히 “최고의 직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높은 수준의 주인의식”을 추구해서 모인 사람들이 아닙니다. 이러한 것들은 어쩌면 How에 해당하는 것으로 최선의 결과를 내기 위해 당연히 필요한 것들이겠지요. 우리가 진정 추구하는 것은, 세상에 널리 퍼져 있는 문제이지만 사람들이 당연하게 생각하는, “정보 비대칭”, “ 시장 불균형”, “소득의 불균형”, “에이전트 문제” 등을 같이 해결하는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이러한 문제들을 풀기 위한 수많은 시도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해결하지 못한 미완의 숙제로 남아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팀 트릿지는 이러한 사실인식에 기반하여, 가장 지속가능하고, 가장 경제적이면서 합리적인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여,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그 혜택을 공유하기를 바라는 사람들입니다.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가 크기 때문에 우리는 최고의 인재를 찾을 수밖에 없으며, 가장 효율적으로 일해야 하며, 각자 맡은 부분에 대해 책임감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주인의식이 중요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방법론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받고, 높은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좋은 사람들과 끊임없는 논의를 통해 인생의 가치를 찾고자 하는 열망이 있는 분들과 같이 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나누는 모든 대화와 행동의 결과에서 하루하루의 의미를 재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 트릿지 채용 페이지: https://www.tridge.com/career
- 트릿지 블로그: https://blog.tridge.com/

 

트릿지는 무역의 디지털화를 선도합니다:

- Data-driven intelligence: +11.6B Product 데이터 포인트, +0.6 Billion 이상의 가격 데이터 포인트와 +11.5 Billion의 무역 데이터 접점 관리
- Trusted online reputation: Market Intelligence 기반 18K 이상의 Insight 제공으로 1,000K 이상의 Global Top tier Business Traffic 유입
- Wide & In-depth coverage : 1,200개 이상의 Product category, 500건 이상의 실시간 거래를 통한 Global Supply Chain 구축
- Trust-based Fulfillment : 투명한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one-stop 농수산물 무역 솔루션 제공

Apply for this job

Please mention you found this job on Startup Jobs. It helps us get more startups to hire on our site. Thanks and good luck!

Get hired quickly
Be the first to apply. Receive an email whenever similar jobs are posted.
Prepare for your job interview

Understand the required skills and qualifications, anticipate the questions you may be asked, and study well-prepared answers using our sample responses.

Growth Manager Q&A's
Apply for this job